[공지사항] 네트워킹 이용 방법
  • 관리자

  • 작성일

  • 첨부파일

안녕하세요. 베테랑소사이어티입니다.


네트워킹 게시글을 작성하실 때 유의하실 사항과 게시글 양식을 공지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.

게시글을 작성하실 때는 아래 게시글 양식을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게시글을 통한 정보 공개를 원치 않으시는 베테랑분께서는

베테랑소사이어티 공식 메일(vesodesk@gmail.com)을 통해 아래 <네트워킹 게시글 양식>의 내용을 작성하시어 보내주시면 저희가 네트워킹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.


아울러 네트워킹을 희망하시는 기업 담당자, 자영업자, 일반 개인께서는 베테랑소사이어티 공식 메일(vesodesk@gmail.com)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베테랑소사이어티에는 게시글 작성을 통한 정보 공개를 원치 않으시는 베테랑분들도 많이 계십니다.




<게시글 작성시 유의사항>

1. 개인 연락처, 주소 등을 남기시는 경우 개인정보 유출 및 도용 등의 우려가 있으므로 개인 연락처나 사무실 주소 등이 게시글에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

2. 기입하시는 내용은 본인의 책임 하에 있으며, 추후 허위로 기입된 정보가 발견될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3. 상위 노출 등의 목적으로 비슷한 게시글을 짧은 기간 내에 수 차례 반복적으로 올리시는 경우 게시글 도배 행위로 판단하여 이용 약관에 따라 조치됩니다.

4. 본 게시판은 게시판 이용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글에 대한 조치 등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. 이용 약관은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-       아          래        -

<네트워킹 게시글 양식>

1. 전문 분야(3가지 이상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)

1) 

2) 

3) 

   (아래 내용은 전문 분야의 예시이오니 해당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내용 중 일부를 참고하셔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)

   농, 수산업 / 제조업 / 서비스업 / 교육 / 건설 / 반도체 / SW 개발 / 웹 개발 / 방송 / 예술 / 법무

   전략기획 / 인사 / 노무 / 영업 / 마케팅 / 홍보 / 물류 / 재고 관리 / 시설 관리 / 보안 관리 / 안전 관리

   생산 관리 / 품질 관리 / 공정 설계 / 회계 / 세무 / 재무 / 행정 / 부동산 / 투자 / 연구 등


2. 네트워킹 희망 분야(원하시는 희망 분야를 모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 작성해주시지 않은 희망 분야에 대해서는 네트워킹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
1)

2)

3)

4)

5)

*연번이 부족하신 경우 추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   (아래 내용은 네트워킹 희망 분야의 예시이오니 해당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내용 중 일부를 참고하셔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)

   강의 / 수업 / 교육 / 연구조사 / 기술 개발 / 전문가 인터뷰 / 프로젝트 / 컨설팅 / 자문 / 고문 / 취업 / 이직 등


3. 관련 분야 경력(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실수록 네트워킹이 성사될 확률이 올라가오니 최대한 자세히 작성해주시면 좋습니다.)

   (아래 내용은 관련 분야 경력의 예시이오니 해당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내용 중 일부를 참고하셔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)

   경력 / 학력 / 수상 / 저술 / 자격증 / 프로젝트 / 실적 등


4. 기타 사항(기타 추가적으로 작성하고 싶으신 사항이나 위에서 언급한 내용에 대한 설명, 언급하시지 못한 내용에 대한 말씀 등 원하시는 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)









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
네트워킹이 성사되는 경우 회원정보에 기입하신 연락처를 통해 베테랑소사이어티에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
귀하의 네트워킹이 꼭 성사되기를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약관 내용